Q. 미납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
- [유사질문] 사용료를 못 내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미납 처리는 어떻게 하시나요? 깜빡 잊고 사용료 결제를 못했습니다.
A. 매월 말일이 정규 인출일이며 이때 잔고부족 등의 사유로 미 인출시 다음 달 3일, 10일 2회에 걸쳐 재인출이 시도됩니다. 이 때에도 미인출된 사용료는 다음 달 15일에 다시 안내되며 이후 동일하게 말일, 3일, 10일에 차례로 인출이 시도됩니다. 총 6회에 걸친 추가 인출이 무산되었을 경우 최종 추가 미인출일(통상 말일) 1주일 후 ERP 사용이 중지됩니다. ERP 사용이 중지된 후 1주일 후 사용(공급)계약이 해지되며 해지일 기준 한달 동안만 ERP 데이터를 보관 후 그 다음 날 고객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한달'이라 함은 오늘부터 다음 달 오늘 날짜까지 입니다 (예: 6월 21일~7월 21일, 1월 31일~2월 29일, 10월 31일~11월 30일). 저장된 ERP 데이터가 필요할 경우 삭제되기 전에 요청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미납정책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 설명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