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FAQ
공지사항
시스템에버 고객지원센터
FAQ
[ 과금/미납/해지/환불 ]
[ 과금/미납/해지/환불 ]
✬ 환불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 해지 이후에도 ERP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 해지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미납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 CMS 출금은 언제 일어나나요?
✬ 월 사용료를 어떻게 내야 하나요?
✬ 월 지급식 말고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나요?
✬ 월 사용료 미납시 지연으로 인한 이자가 있나요?
✬ 사용료를 6개월 또는 년 단위로도 낼 수 있나요? 이때 할인도 해주나요?
✬ 과금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