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에버 고객지원센터

  • 총 활동 수 161
  • 마지막 활동
  • 회원 가입일
  • 내가 팔로우하는 사용자 수 0명
  • 나를 팔로우하는 사용자 수 0명
  • 투표 수 4
  • 플랜 수 92

활동 개요

시스템에버 고객지원센터님의 최근 활동
  • 시스템에버 고객지원센터님이 에 문서를 만듦

    ✬ API 제공이 되나요?

    Q. API 제공이 되나요?        A. 제공되지 않습니다.

  • 시스템에버 고객지원센터님이 에 문서를 만듦

    ✬ PC, 노트북 외 태블릿 모바일 등 다른 기기에서도 ERP를 사용할 수 있나요?

    Q. PC, 노트북 외 태블릿 모바일 등 다른 기기에서도 ERP를 사용할 수 있나요?          A. 인터넷 지원이 되는 기기면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 시스템에버 고객지원센터님이 에 문서를 만듦

    ✬ Systemever 사용에 최적화된 브라우저는어떤 건가요?  

    Q. Systemever 사용에 최적화된 브라우저는 어떤 건가요?           A. Chrome에 최적화 되어있지만, 인터넷이 되는 어느 브라우저든 접속 및 사용 가능합니다. 

  • 시스템에버 고객지원센터님이 에 문서를 만듦

    ✬ 엑셀에 입력한 자료를 ERP로 옮길 수 있나요?

    Q. 엑셀에 입력한 자료를 ERP로 옮길 수 있나요?    A. 제공하고 있는 엑셀 양식에 맞춰 작성 후 대량 업로드 가능하며, 엑셀 시트를 바로 복사/붙여 넣기도 가능합니다.

  • 시스템에버 고객지원센터님이 에 문서를 만듦

    ✬ 다른 PC에서 ERP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설치는 어떻게 하죠?

    Q. 다른 PC에서 ERP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설치는 어떻게 하죠?            A. Systemever는 Web 방식이라 설치가 따로 필요 없습니다. 사용 시 전달해드리는 접속 주소로 연결 후 로그인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 시스템에버 고객지원센터님이 에 문서를 만듦

    ✬ 2022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 안내

  • 시스템에버 고객지원센터님이 에 문서를 만듦

    ✬ [웨비나 1/14(목)] 급변하는 기업경영 환경의 민첩한 대응 클라우드 SaaS ERP SystemEver

  • 시스템에버 고객지원센터님이 에 문서를 만듦

    ✬ 회원이용약관 및 서비스이용약관 변경 안내

    회원이용약관과 서비스이용약관이 2020년 6월 15일자(변경약관 유효시작일)로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회원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약관개정일(유효개시일) 전날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시면 변경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시스템에버 고객지원센터(1688-7048)로 문의 해주십시오.

  • 시스템에버 고객지원센터님이 에 문서를 만듦

    ✬ 시스템에버 제품포털 변경에 따른 운영포털 접속명칭 변경

    시스템에버 제품포털이 오는 2020년 6월 15일에 개편됨에 따라 기존에 접속하셨던 ‘로그인’의 명칭이 ‘관리자로그인’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직접 연결을 원하실 경우 https://operation.systemever.kr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기존 접속하셨던 제품포털 주소(https://www.SystemEver.kr)는...

  • 시스템에버 고객지원센터님이 에 문서를 만듦

    ✬ 시스템에버 운영관리포털 비밀번호를 다시 정할 수 있을까요?

    Q. 시스템에버 운영관리포털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고 싶습니다. 시스템에버 운영관리포털 비밀번호를 다시 정할 수 있을까요? [유사질문] 시스템에버 운영관리포털 비밀번호를 다시 세팅할 수 있을까요? A. 영림원 시스템에버 관리자(enquiry@systemever.kr)에게 문의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