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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현재 이카운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 이 시스템에버가 거기에 대응되는 제품이 맞는지요? |
- [유사질문] 저가형 ERP(얼마에요, 이카운트 등)와 뭐가 다른가요? 왜 비싼가요? 비교자료를 받을 수 있을까요?
A. 시스템에버는 클라우드 SaaS ERP이지만, 기존 구축형(On-Premise) 기능을 상당부분 탑재하고 있어 PDA 연계 등으로 실재고/자산재고 등을 적시에 관리할 수 있으며, 자동전표기능을 통해 활동기준 원가관리로 수익성 분석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대개 회계솔루션이나 저가형 ERP를 사용하다가 사세 및 공장 확장 등으로 정확한 재고관리가 필요할 때 시스템에버를 도입합니다. 저가형 ERP는 ERP를 처음 사용하는 작은 규모의 기업에 적합하고 시스템에버는 그 규모 보다는 더 큰 기업에 적합합니다. 따라서 기능 대 기능을 1:1로 비교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시스템에버는 업무프로세스 상의 데이터 통합을 통하여 원가 산출 등 좀 더 높은 수준의 경영관리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포지셔닝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