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사용하다가 고객지원(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지원 내용은 뭔가요? 비용이 발생하나요? |
A. 구매 후 사용 중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상적인 범위의 문의(교육, 오류, 기능개선, 기능질문 등)에 대한 비용은 무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를 참고 하십시오.
Q. 사용하다가 고객지원(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지원 내용은 뭔가요? 비용이 발생하나요? |
A. 구매 후 사용 중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상적인 범위의 문의(교육, 오류, 기능개선, 기능질문 등)에 대한 비용은 무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에버 홈페이지를 참고 하십시오.